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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고객 상담 운영이 고민이신가요?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문적이고 책임감있는 컨택 센터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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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컨택 센터를 선택하셔야 하는 이유,
15년의 경험으로 소신있게 말씀드립니다.

비용이 저렴합니다.

고객과의 오랜 협업을 중시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합니다.

책임감있게 운영합니다.

SK와의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어느 고객이든 최선을 다합니다.

단기간, 소규모 운영도 가능합니다.

단 1개월, 단 1인의
상담사 운영도 지원
합니다.

난이도 높은 상담도 능숙합니다.

오랜 경험으로 복잡하고 전문적인
상담도 능숙하게 대응합니다.

이런 경우 저희에게 대행을 맡기시면 좋습니다.

  • 신규 사업 런칭 후 전문 상담 인력이 없거나 부족한 경우
  • 자체 상담  인력 퇴사로 업무 공백이 발생할 때
  • 보다 전문적인 상담 진행이 필요한 경우
  • 채팅 및 게시판 등 온라인 상담 Know-how가 부족할 경우
  •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고객에게 전화를 해야하는 경우
  • 타 콜센터를 이용 중이나, 보다 저렴한 업체를 찾으시는 경우
  • 고객 상담 관련 종합적인 컨설팅을 원하시는 경우

컨택센터는 인바운드 모듈과  아웃바운드 모듈로 구분되며,
인바운드 또는 아웃바운드 중 필요한 모듈만 운영하거나, 동시 운영 모두 가능합니다.

인바운드

고객 문의 응대

AS 접수
환불/반품/교환 처리
행사/경품 문의 답변 등

아웃바운드

능동적 고객 컨택

프로모션 홍보
변경 정책 안내
만료 알림 등

또한, 인바운드 경우 전화 상담과 온라인 상담(채팅/이메일) 중 필요한 방법을 선택, 조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

온라인 상담 (채팅/이메일)

견적 문의부터 실제 운영까지 절차는 다음 순서로 진행됩니다.

  Step 1

견적 상담

   Step 2

견적 확정 및 계약

  Step 3

인력 배정

  Step 4

투입 인력 교육

 Step 5

상담업무 시작

같은 마음으로 상담해드립니다.

Tel :1670-1868
E-MAIL : infrasupport@infracomms.co.kr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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